2018年3月7日

[trans] 마마무-별 바람 꽃 태양 中韓歌詞翻譯 MAMAMOO-星 微風 花 太陽


얘들아 언니가 정말 많이 많이 사라애ㅠ
trans@sonallen212
--
나를봐줘 네가 있어야 빛이나
看著我吧 我需有你在才能閃耀
더 꽉 안아줘 새어나가지 읺게
更緊的抱住我吧 我才能不被遺漏
눈을 감아줘 온전히 너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閉上眼睛吧 這樣我才能更完整感受只屬於你的香氣
그 자리에 그대로 있어줘 이제는 너만을 위해서 난 비출게
待在這吧 就在現在這個地方 而我會只為了照亮你而存在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테니 너 말해줄래
告訴我無論什麼時候 你都會和我在一起
나도 그럴거라고
我也會這麼對你的
너 너와 나 나
你 你 和 我 我
I KNOW I'M GONNA BE WITH YOU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星 微風 花 太陽 還有你呀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星 微風 花 太陽 還有你呀
그래서 다 너야
所以才全是你呀
같은 하늘 아래 오늘 같은 날에
能在同樣的天空下 和你一起渡過
마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
像今天一樣的一天 已經很感謝了
이건 오직 널 위한 나의 맘이야
這就是只為了你想的我的心呀
NA NA NA NA...
NA NA NA NA...

LISTEN TO ME 들어봐 아무렇지 않게
LISTEN TO ME 聽聽吧 裝作若無其事
웃는 너의 모습에 많이걱정돼
笑著的你的樣子 我很擔心啊
내 앞에선 다 괜찮아요 울고 싶음 울어도 돼
在我面前沒有關係的 想哭的時候就哭吧
내가 널 얼마나 좋아하는지 넌 모를거야
我有多麼喜歡你 你一定不知道吧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我們一起渡過的時間
우리가 쌓아온 지난 기억들
和我們一起累積的記憶
내가 많이 약해져 있을 때, 그때
當我感到軟弱的時候, 那時
그대를 떠올려 미소 짓고 있어
只要一想起你 就會露出微笑
나 고맙다고 말하기도
其實很想對你說聲謝謝
이젠 너무 미안해서 
卻又因為 太過抱歉
못하겠어 
無法開口
어디선가 이 노래를 부르면
如果我在哪裡唱起了這首歌
LA LA LA LA LA LA
내 맘이 전해질까
能傳達我的心意嗎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星 微風 花 太陽 還有你呀
별 바람 꽃 태양 그리고 너야
星 微風 花 太陽 還有你呀
그래서 다 너야
所以才全是你呀
같은 하늘 아래 오늘 같은 날에
能在同樣的天空下 和你一起渡過
마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
像今天一樣的一天 已經很感謝了
이건 오직 널 위한 나의 맘이야
這就是只為了你想的我的心呀
나의 맘이야
我的心呀
나의 맘이야
我的心呀
나의 맘이야
我的心呀

이건 오직 널 위한 나의 노래야
這就是只為了你寫的我的歌呀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