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4月21日

[trans] 소녀시대-단짝(My Best Friend) 中韓歌詞


trans@sonallen212
--
어제작은다툼에도 오늘웃고 안아주고 감싸주기 자서로약속 (you're my best friend)
就算昨天剛剛吵完 今天還是 笑著擁抱 約定好了 彼此保護著 (you're my best friend)
그저흔한고민에도 괜히혼자 참지말고 말해주기 한번만더약속
就算再多掙扎苦惱 也不准妳 自己面對 再次約定 一定要說出來
난네가웃을때면나도행복해(정말) 난네가슬플때면내두눈도 젖는걸
妳笑的時候我也感覺很幸福(真的) 妳哭的時候我的眼睛也會 濕濕的

이세상하나뿐인 my friend! 나의기쁨 나의영혼
世上獨一無二的 my friend! 我的快樂 我的靈魂
그런소중함을지켜갈게 하늘에 영원히 맹세해 사랑해 친구야!
我會好好守住這份珍貴 對天空 我發誓 到永遠 我愛妳 朋友啊!

언제나내가(네곁에) 힘이되어줄꺼야(항상난) 평생토록너만의단짝
無論何時都(陪著妳) 會一直給妳力量(一定會) 這輩子都是妳的密友
좋은영화 좋은노래 좋은사람 찾으면꼭 알려주기 우리함께약속
好的電影 好的音樂 遇到好人 也一定要 讓我知道 我們一起約定

아까워하지말고 맛있는것 서로사주기 손가락을걸고약속
看到好吃的東西 不會吝嗇 會買給彼此 拉拉手指做個約定
난네가없을때면너무쓸쓸해(정말) 난네가아플때면잠못들고 걱정해
妳不在旁邊的時候我好寂寞(真的) 妳生病的時候我擔心得都 睡不著

이세상하나뿐인 my friend! 나의기쁨 나의영혼
世上獨一無二的 my friend! 我的快樂 我的靈魂
그런소중함을지켜갈게 하늘에 영원히 맹세해 사랑해 친구야!
我會好好守住這份珍貴 對天空 我發誓 到永遠 我愛妳 朋友啊!
내삶의선물이야 my friend! 나의보석 나의기적
我生命中的禮物 my friend! 我的寶石 我的奇蹟
그런감사함을지켜갈게 하늘에 또한번 맹세해 사랑해 친구야!
我會好好守護這份感激 對天空 再一次 我發誓 我愛妳 朋友啊!

함께손잡고 믿음하나면 어떤일이든난 두렵지않은걸
一起牽著手 同樣的信念 無論發生什麼 我都不再害怕
우정이란말 어색하지만 우리를위해서 만들어낸 얘기같아
這樣的友情 雖然很害羞 卻就像為我們 而被創造 存在世上

이세상하나뿐인 my friend! 나의기쁨 나의영혼
世上獨一無二的 my friend! 我的快樂 我的靈魂
그런소중함을지켜갈게 하늘에 영원히 맹세해 사랑해 친구야!
我會好好守住這份珍貴 對天空 我發誓 到永遠 我愛妳 朋友啊!
내삶의선물이야 my friend! 나의보석 나의기적
我生命中的禮物 my friend! 我的寶石 我的奇蹟
그런감사함을지켜갈게 하늘에 또한번 맹세해 사랑해 친구야!
我會好好守護這份感激 對天空 再一次 我發誓 我愛妳 朋友啊!

예쁜별명짓고 장난치고 멋진옷 서로 가끔 바꿔입고
取好聽的暱稱 互相叫著 好看的 衣服 偶爾 交換著穿
단축번호 1번 내번호로 그리고 단짝은꼭 평생토록
速撥號碼 1號 設定成我 別忘了 密友一定 是一輩子

넌영원한 나의친구 단하나뿐인 내친구
妳永遠是 我的朋友 獨一無二的 好朋友
넌영원한 나의친구 단하나뿐인 내친구
妳永遠是 我的朋友 獨一無二的 好朋友



沒有留言:

張貼留言